이란의 이스라엘 공격 이후 유가 하락

이란이 이번 주말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 공격을 가한 이후 월요일 유가가 하락했습니다.

전 세계 석유 가격의 중요한 기준인 브렌트 비정제유는 가격이 낮았지만 동시에 배럴당 거의 90달러에 거래되었습니다.

이란의 활동을 고려하여 비용이 적극적으로 상승했으며 브렌트 원석은 지난주 6개월 최고치에 접근했습니다.

조사관들은 업계가 이번 경합이 전 세계 주식 체인에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인식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석유 가치의 변동은 석유 및 디젤과 같은 충전물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도자기에 대한 국가의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연료 및 에너지 비용은 최근 몇 년간 전반적인 생활비 지출 증가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2022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했을 때, 서방 국가들이 세계 주요 석유 수출국 중 하나인 러시아에 제재를 가하면서 석유 가격은 공급 우려로 인해 배럴당 120달러까지 떨어졌습니다. 도약으로 인해 사이펀에서 더 많은 비용이 발생했지만 조직이 더 많은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비용을 변경함에 따라 끝없는 다양한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조사관들은 이번 공격에 대한 이스라엘의 대응이 앞으로 장기적으로 전 세계 비즈니스 부문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경비대 목사인 요아브 헤로익(Yoav Heroic)은 이란과의 대결이 “현재 시점에서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이란이 지난 4월 1일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에서 이란 부서에 대한 공격에 대한 보복을 약속한 후 주말에 이스라엘을 향해 로봇과 로켓을 보낸 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사무실 파업을 완료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그 배후에 있었던 것으로 인정됩니다.

이란은 왜 이스라엘을 뒤쫓았는가?
이란의 공격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왔고, 그들은 어떻게 좌절할 수 있었습니까?
지난 주가 끝날 무렵, 정제되지 않은 브렌트유 가격은 배럴당 92.18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10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에는 약 89.50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취약한 상황에서 보호받는 벤처로 자주 여겨지는 금 가격도 마찬가지로 하락했습니다.

금요일 온스당 2,431.29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금값은 월요일 2,332.97달러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에너지 조사관인 Vandana Hari는 석유 가격 하락이 “분명히 석유 시장은 현재로서는 예상치 못한 비축 위험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Exchange Stage XM.com의 Peter McGuire는 에너지 시장이 예측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스라엘이 이란의 차례에 단호하게 대응할 경우 석유 비용이 폭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nderstanding Venture의 투기 책임자인 April LaRusse는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시장은 “더 많은 데이터가 확보될 때까지 횡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극적이게도 중동 지역의 이러한 상황은 꽤 오랫동안 발생해 왔으며 지정학적 긴장이 더 심해질수록 더 많은 비즈니스 부문이 이를 지켜보고 있으며, 주요 움직임”이라고 그녀는 BBC의 투데이 프로그램에 말했다.

금융 후원자들이 공격의 영향을 평가하면서 월요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식 시장은 하락했습니다. 영국의 FTSE 100 제안 파일도 눈에 띄지 않게 하락했습니다.

무역회사 AJ Chime의 벤처 책임자인 Russ Shape는 비즈니스 부문이 “상대적으로 조용하게 한 주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Similar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