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홍콩 관제사는 현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거래 교환 준비금(ETF)의 송금을 지지했다고
자원 책임자들이 말했습니다. 올해 미국이 이러한 품목을 대중에게 판매하기로 한 조치에 따라 말입니다.
비트코인은
주말 내내 불쾌한 경매 이후 동부 표준시 오전 7시 11분에 약 3% 더 높게 거래되었습니다.
3개의 ETF 공급업체가 홍콩 SFC(Protection and Fates Commission)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ChinaAMC는 경영진의 가상 자원 배치에 대한 행정 승인을 받았으며 현물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ETF의 “상황이 바뀔 때 자산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OSL Computerized Protections는 ChinaAMC의 감독자가 될 것입니다.
Gather Worldwide와 Bosera Global은 조직에서 명시한 바와 같이 비트코인 및 에테르 ETF에 대한 SFC 승인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CNBC가 홍콩 SFC에 접근했을 때 입력을 위해 신속하게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이들 자원 이사들은 ETF에 대한 승인을 받았지만 아직 ETF를 발송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중국 중부 지역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 이후 암호화폐 거래가 실제로 제한되었습니다.
어쨌든 홍콩은 점차 두바이나 싱가포르와 같은 경쟁 지역을 대상으로 암호화폐 센터를 지정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중부 지역의 중국 금융 후원자들이 ETF를 통해 암호화폐 형태의 화폐에 자원을 투자하는 것이 허용될지는 혼란스럽습니다.
홍콩의 움직임은 미국 보호 감독관이 수십억 달러의 자금 유입을 기록한 현물 비트코인 ETF 교환을 지원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비트코인 ETF를 사용하면 금융 후원자가 숨겨진 디지털 통화를 주장하지 않고도 자원의 가치 개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관찰자들은 ETF가 더 많은 관례적인 금융 후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